[감사편지] 건강하게 성장할게요 > 화상환자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나눔스토리

화상환자 이야기

HOME > 나눔스토리 > 화상환자 이야기

[감사편지] 건강하게 성장할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베스티안재단 작성일19-09-11 11:13 조회31회 댓글0건

본문

 
화상 떄문에 힘들고 불편할 때가 있었는데, 수술하게되어서 너무 좋아요.
 
올해 고등학교 1학년인 수미(가명)는 어릴 때, 뜨거운 물이 팔에 쏟아져 화상을 입었습니다. 사고 당시, 화상치료가 제대로 진행되지 않아 10여년이 지난 지금 팔에 구축현상과 가려움이 심해 피가 나도록 긁으며 하루 하루를 지내고 있습니다.
 
수미(가명)는 어릴 적 부모님의 이혼으로 할머니가 양육하였지만, 할머니의 건강악화로 인해 동생과 함께 아동 양육시설에 입소해 생활하고 있습니다. 다행히도 아동 양육시설에서 보호를 받으며 건강하게 성장해 왔지만, 화상으로 인해 변형되어가고 있는 팔에 재건수술이 시급한 상황이었습니다.
 
웃음이 많고 선생님을 잘 따르는 수미(가명)이지만, 학교 친구들이 “팔이 왜 그래?”, “징그러워”라는 말에 많은 놀림 받아 마음의 상처가 큽니다. 그래서 수미(가명)는 하복을 입어야하는 여름이 제일 고통스럽습니다.
 
이러한 상황에 베스티안재단은 수미(가명)의 치료를 위해 치료비를 지원하였고, 재건수술을 통해 수미(가명)가 팔의 기능을 회복하고 가려움증도 완화되어 건강을 회복하고 있습니다.
 
어린시절의 화상은 아동의 성장하면서 수차례 반복적인 화상 수술과 재활치료가 필요한데, 수미(가명)가 친구들에게 놀림 받지 않고, 건강하게 학업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베스티안재단이 응원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 문의하기 찾아오시는길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76길 25 꿈희망미래빌딩 4층   전화 : 070-7603-1990~1   팩스 : 02-568-2952    이메일 : welfare@bestian.kr
Copyrightⓒ 2014 베스티안재단. All rights reserved. with 푸른아이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