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편지] 제 마음에 한줄기 빛이 되었습니다 > 힐링스토리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나눔스토리

힐링스토리

HOME > 나눔스토리 > 힐링스토리

[감사편지] 제 마음에 한줄기 빛이 되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베스티안재단 작성일20-04-27 15:10 조회41회 댓글0건

본문

 
작년 봄, 76세의 종국(가명)씨는 쓰레기 소각중에 비탈길에서 뒤로 넘어지며 의식을 잃는 바람에 화염화상을 입게 되었습니다.
 
얼굴, 몸, 양쪽 팔과 다리를 포함해 신체 50%에 3도 화상을 입게 되었습니다. 화상사고를 당한 3월부터 매월마다 가피절제술과 사체피부이식술을 하며, 총 3차례의 수술을 진행했습니다. 앞으로 수차례 이상의 추가 수술이 더 필요한 상황에 종국(가명)씨의 가정에 치료비 부담은 더해만 갔습니다.
 
종국(가명)씨는 아내와 둘이 살고 있지만, 노령으로 인해 건강상태가 좋지 않습니다. 또한 경제적으로 넉넉하지않은 형편에 마을 이장의 배려로 보증금 없이 집을 얻어 생계를 이어나가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초등학교 방과후 전담 돌보미로 일을 하는 종국(가명)씨의 자녀는 부모님의 생계에 보태고 있지만, 갑작스런 화상 사고로 늘어난 치료비를 감당하기에는 너무나 벅찬 상황이었습니다.
 
안타까운 소식을 접한 베스티안재단은 종국(가명)씨의 화상치료비를 지원하였습니다. 수술을 받고 현재는 건강을 회복중에 있으며, 후원자님들께 감사의 편지를 보내왔습니다.
 
종국(가명)씨가 빨리 건강을 회복할 수 있도록 베스티안재단이 응원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 문의하기 찾아오시는길

재단법인 베스티안재단   대표자명 : 김경식   사업자등록번호 : 220-82-09620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76길 25 꿈희망미래빌딩 4층
전화 : 070-7603-1990~1   팩스 : 02-568-2952    이메일 : welfare@bestian.kr
Copyright 2014 베스티안재단. All rights reserved. with 푸른아이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