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트그라운드와 사회공헌 협약 체결 > 진행중인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나눔스토리

진행중인 이야기

HOME > 나눔스토리 > 진행중인 이야기

그레이트그라운드와 사회공헌 협약 체결

페이지 정보

작성자 베스티안재단 작성일20-01-10 09:46 조회16회 댓글0건

본문

 
1월 3일(금), 재단법인 베스티안재단은 그레이트그라운드와 베스티안재단 회의실에서 화상환자 지원 및 복지사업을 위한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협약식은 그레이트그라운드 이상은 대표, 베스티안재단 사회복지사업본부 설수진 대표 등 양 기관의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습니다.
 
그레이트그라운드는 2019년 안산시의 청년창업인큐베이팅 사업인 ‘청년큐브’ 업체로 선정된 기업으로, 국내 중소기업 브랜드 대상으로 브랜드 기획 및 기부 참여에 관한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자체 플랫폼과 브랜드, 콘텐츠를 통해 직접 기부 문화를 조성하는데 사업의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특히, 2019년부터 좋은 일에 참여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혜택을 전하기 위해 온라인 판매 사이트 닷식스틴을 런칭하여 중소기업의 브랜드를 소개하고 소비자들이 구입을 통해 기부 참여를 연결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새로운 기부처를 찾던 중, 베스티안재단과 인연을 맺고 사회공헌활동으로 작년부터 후원활동을 이어왔으며, 금년에 정식으로 협약을 맺게 되었습니다.
 
그레이트그라운드의 이상은 대표는 “작년부터 닷식스틴몰을 통해서 화상환자 돕기 프로젝트를 진행해왔다. 이제는 조금 더 영역을 확대해 제품 판매금액의 16분의 1, 즉 6.25%를 화상환자들의 치료비로 기부해 화상환자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베스티안재단 사회복지사업본부의 설수진대표는 “주변에 화상으로 고통받는 이들에게 관심을 갖고 사회공헌활동에 임해 주셔서 감사하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더 많은 저소득 화상환자들이 치료를 받아 세상에 차가운 시선을 이겨내는 의미있는 발걸음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습니다.
 
그레이트그라운드(greatground.co.kr)는 국내 기업과 함께 국내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참여하며, 윤리적 소비의 가치를 위해 물건을 구매하고 기부활동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일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유해물질로부터 안전하다는 인증심사를 완료한 에이앤비 메트리스를 [닷식스틴(http://dot-sixteen.com/) 사이트]를 통해서 구입할 경우, 기부 프로젝트로 설정하면 판매금액의 6.25%가 화상환자를 위해 기부된다. 기부 프로젝트 에이앤비 매트리스는 금년 1월 초에 닷식스틴에서 입점 행사를 할 예정입니다.
 
앞으로 베스티안재단과 그레이트그라운드가 화상환자들의 복지향상을 위해 펼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많은 관심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 문의하기 찾아오시는길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76길 25 꿈희망미래빌딩 4층   전화 : 070-7603-1990~1   팩스 : 02-568-2952    이메일 : welfare@bestian.kr
Copyrightⓒ 2014 베스티안재단. All rights reserved. with 푸른아이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