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방송 업무협약 체결 > 현장스토리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나눔스토리

현장스토리

HOME > 나눔스토리 > 현장스토리

육아방송 업무협약 체결

페이지 정보

작성자 베스티안재단 작성일20-09-04 09:26 조회43회 댓글0건

본문

 
9월 1일(화) 재단법인 베스티안재단(대표 설수진)은 육아방송(대표 배호영)과 베스티안재단 회의실에서 화상사고안전과 인식개선 교육 및 콘텐츠 제작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날 협약식은 육아방송의 배호영 대표, 베스티안재단 사회복지사업본부 설수진 대표 등 양 기관의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습니다.
 
베스티안재단은 2018년까지 강남구, 송파구, 강동구의 육아종합지원센터와 함께 유아들을 위해 찾아가는 화상예방교육을 진행해왔으며, 2019년 서울시 내 7개 구와 경기 고양시, 수원시, 성남시에 이어 2020년부터 의왕시, 여주시를 비롯해 충청북도의 청주시 지역까지 화상예방교육을 확대해 진행합니다.
 
현재 코로나19로 인해 찾아가는 화상예방교육이 어려운 상황에 있어 비대면 온라인 화상예방 및 인식개선 교육 콘텐츠를 제작하고, 방송으로 송출해 많은 가정에서 유아들이 화상예방과 인식개선에 대해 학습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육아방송과 베스티안재단이 손을 잡게 되었습니다.
 
육아방송의 배호영 대표는 “베스티안재단과 함께 유아들에게 반드시 필요한 화상사고 안전 지식과 인식개선 교육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많은 가정에 큰 도움이 되도록 힘쓰겠다.”고 전했습니다.
 
베스티안재단 사회복지사업본부의 설수진 대표는 “가정보육이 한참인 이 시기에 유아들에게 화상사고 예방과 인식개선교육의 온라인 영상을 제공해 많은 어린이들이 화상에 대한 올바른 지식을 익히며 안전한 생활에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전문채널인 육아방송과 적극 협력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육아방송과 함께 어린이들과 부모들에게 유익한 화상사고 예방 및 인식개선교육 영상 콘텐츠 개발로 찾아가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 문의하기 찾아오시는길

재단법인 베스티안재단   대표자명 : 김경식   사업자등록번호 : 220-82-09620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76길 25 꿈희망미래빌딩 4층
전화 : 070-7603-1990~1   팩스 : 02-568-2952    이메일 : welfare@bestian.kr
Copyright 2014 베스티안재단. All rights reserved. with 푸른아이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