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원 업무협약 체결 > 현장스토리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나눔스토리

현장스토리

HOME > 나눔스토리 > 현장스토리

한국소비자원 업무협약 체결

페이지 정보

작성자 베스티안재단 작성일20-09-24 16:33 조회44회 댓글0건

본문

 
9월 22일(화) 재단법인 베스티안재단은 충북혁신도시 본원에서 한국소비자원과 어린이 및 고령자 화상 안전사고 예방 및 소비자 권익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금번 협약은 매년 증가하는 영유아 및 고령자 화상사고를 효율적으로 예방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고자 이루어졌습니다. 더 나아가 취약계층 소비자가 안전한 소비환경을 조성하기 위함입니다.
 
양 기관은 ▲취약계층 화상예방을 위한 공통 콘텐츠 기획 및 확산 ▲어린이 위해예방 네트워크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협력사업 전개 ▲양기관의 발전을 위한 전문 정보 공유 등을 공동으로 추진합니다.
 
협약 후, 첫 사업으로 한국소비자원이 추진하는 어린이 안전 선도 지자체 지원사업에 베스티안재단이 참여해 인천 중구 지역 어린이들을 위한 화상안전 교육 프로그램을 시행할 예정입니다.
 
베스티안재단 김경식 이사장은 “영유아 및 고령자를 중심으로 취약계층의 생활 화상안전 문제 해결을 위해 한국소비자원과 함께 힘쓰겠다.”고 전했습니다.
 
한국소비자원 이희숙 원장은 “양 기관의 전문화된 역량을 바탕으로 일상생활 속 화상 위험을 효율적으로 예방할 수 있는 활동을 펼쳐 어린이와 고령자 등 취약계층 소비자가 안전한 환경을 만들어 가겠다.”고 전했습니다.
 
한국소비자원과 함께 영유아 및 고령자 화상사고 예방을 위해 힘쓰겠습니다.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 문의하기 찾아오시는길

재단법인 베스티안재단   대표자명 : 김경식   사업자등록번호 : 220-82-09620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76길 25 꿈희망미래빌딩 4층
전화 : 070-7603-1990~1   팩스 : 02-568-2952    이메일 : welfare@bestian.kr
Copyright 2014 베스티안재단. All rights reserved. with 푸른아이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