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주)셀리턴 후원 약정식 > 진행중인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나눔스토리

진행중인 이야기

HOME > 나눔스토리 > 진행중인 이야기

2019년 (주)셀리턴 후원 약정식

페이지 정보

작성자 베스티안재단 작성일19-04-04 15:37 조회90회 댓글0건

본문

 
화상환자의 내일을 응원합니다!
 
4월 3일(수), (주)셀리턴과 화상환자 복지향상을 위한 후원 약정식을 체결했습니다.
 
화상환자를 위한 ㈜셀리턴의 사회공헌활동은 작년 초, 업무협약체결 이후 꾸준히 이어오고 있습니다. 작년 화상환자들을 응원하기 위해 약 3,500여만원 상당의 셀리턴LED마스크를 후원한 바 있으며, 화상환자인식개선과 화상사고예방에 대한 영상공모전, 화상환자 인식개선을 위한 멘토링 사업, 그리고 인식개선 그림동화책 제작 및 기부 사업에 1,500만원을 지원했다. 그림동화책은 어린이날을 전후로 전국의 화상의료기관과 어린이병원 및 어린이도서관 150개소에 전달할 예정입니다.
 
금년에는 작년보다 2배 이상의 지원으로 사업규모를 늘려 베스티안재단과 함께 화상으로부터 안전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힘쓸 계획입니다.
 
(주)셀리턴의 김일수 대표는 “제품 개발과 투자만큼 사회공헌에도 힘써야 한다는 철학을 갖고 사업을 이어나가고 있다. 셀리턴은 제품 개발과 연구, 판매에 힘쓰듯 동일하게 사회공헌활동에도 힘쓰고 있는데 이 활동을 통해 마음이 따뜻해지는 나날을 보내고있다.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화상환자들의 아름다운 내일을 응원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금년에도 베스티안재단과 협력해 화상환자들의 복지를 위해 크게 지원하고 싶다.”고 전했습니다.
 
베스티안재단 사회복지사업본부의 설수진대표는 “(주)셀리턴의 지속적이고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진정성과 깊이를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다. 또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이 많은 화상환자들에게 도움이 되었고, 더 나아가 화상 예방과 인식개선사업에 함께 힘써주어 우리 주변에 소외되었던 분들에게 따뜻한 시선이 점차 많아지고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함께 나아갈 다양한 활동들이 기대가 된다.”고 전했습니다.
 
(주)셀리턴은 2019 소비자가 뽑은 한국의 영향력 있는 브랜드 대상에 선정되었고, 화상환자 뿐만 아니라 장학금 지원사업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계획하고 있으며, 우리 주변에서 국민들을 위해 헌신하는 많은 분을 초청해 5월에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셀리턴과 베스티안재단이 화상환자들의 복지향상을 위해 진행할 다양한 활동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 문의하기 찾아오시는길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76길 25 꿈희망미래빌딩 4층   전화 : 070-7603-1990~1   팩스 : 02-568-2952    이메일 : welfare@bestian.kr
Copyrightⓒ 2014 베스티안재단. All rights reserved. with 푸른아이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