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베스티안 오송병원 「숲&쉼」 > 진행중인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나눔스토리

진행중인 이야기

HOME > 나눔스토리 > 진행중인 이야기

제1회 베스티안 오송병원 「숲&쉼」

페이지 정보

작성자 베스티안재단 작성일19-04-12 12:04 조회42회 댓글0건

본문

 
 
 
 
벚꽃이 만개한 4월 6일(토), 베스티안 오송병원 사회복지과에서는 제1회 「숲(Forest) & 쉼(Rest)」을 진행했습니다.
 
화상환자의 육체적 고통뿐 아니라 심리적 고통까지 고려한 치유의 공간을 위해 병원의 디자인 컨셉을 ‘숲’으로 정해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의미를 담은 ‘베스티안 오송병원’.
더불어 환자들의 스트레스 감소와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쉼을 제공하기 위해 숲과 쉼이라는 주제로 환자들과 보호자들에게 힐링이 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오랜시간 병원에 입원 환자들과 보호자들에게 힐링을 제공하기 위해 총 3팀의 직장인 밴드팀의 음악공연으로 병원에서도 문화생활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재능기부로 진행된 직장인 밴드팀의 공연은 다양한 장르의 밴드를 선보여 공연을 관람하는 환자들과 보호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주었습니다.
 
또한 병원 정문을 비롯해 로비 옆에서는 캘리그라피 엽서, 풍선아트 그리고 사랑의 호떡나눔이 진행되었습니다. 음악공연과 더불어 다양한 활동이 진행되어 환자들과 보호자들이 육체적, 심리적 고통에서 잠시나마 벗어나 즐거움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아름다운 마음 모아 재능기부해주신 ‘세종직장인밴드팀’과 호떡나눔 봉사로 수고해주신 ‘정중교회 성도들’과 예쁜 손글씨로 엽서를 만들어준 ‘The calliby의 동호회원들’과 사과, 꽃 등의 다양한 풍선을 만들어준 ‘오송고등학교 학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다양하게 진행될 베스티안 오송병원의 「숲(Forest) & 쉼(Rest)」 많은 관심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 문의하기 찾아오시는길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76길 25 꿈희망미래빌딩 4층   전화 : 070-7603-1990~1   팩스 : 02-568-2952    이메일 : welfare@bestian.kr
Copyrightⓒ 2014 베스티안재단. All rights reserved. with 푸른아이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