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상 경험자가 직접 쓴 인식개선 그림동화책 독후 활동 > 진행중인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나눔스토리

진행중인 이야기

HOME > 나눔스토리 > 진행중인 이야기

화상 경험자가 직접 쓴 인식개선 그림동화책 독후 활동

페이지 정보

작성자 베스티안재단 작성일19-07-08 14:22 조회11회 댓글0건

본문

 
 
 
 
 
베스티안재단에서 기부해준 인식개선 그림동화책을 함께 읽고, 독후활동을 해요!
 
베스티안재단은 어린이들이 화상과 장애에 대해 긍정적인 인식을 가질수 있도록 베스티안재단의 화상환자 정서지원사업인 멘토링 I&Mom 프로그램에서 3년 동안 발간한 17권의 그림동화책을 제작했습니다.
 
지난 4~5월, 텀블벅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후원자님들의 펀딩과 ㈜셀리턴의 후원으로 어린이병원과 작은도서관에 기증해 어린이들에게 화상과 장애에 대한 인식개선의 중요성을 알렸습니다.
 
작은도서관에서는 어린이들이 선생님 또는 부모님들과 함께 인식개선 그림동화책을 읽고, 독후 활동을 하며 화상과 장애에 대해 긍정적으로 바라보는 시선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중랑구에 위치한 ‘나무그늘 작은 도서관’에서 어린이들이 선생님과 함께 할머니의 비밀을 읽었습니다. 또한 하트반쪽과 머리핀이 사라지던 날 그림동화책의 주인공에게 손편지를 써보는 독후 활동을 했습니다.
구로구에 위치한 ‘배고픈사자 작은도서관’과 도봉구에 위치한 ‘생글 작은도서관’에서도 인식개선 그림동화 독후활동을 하며 유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앞으로도 화상과 장애에 대한 인식개선 그림동화책이 많은 어린이들이 읽고 긍정적인 인식을 성립하며 아름다운세상을 만들어 나가길 베스티안재단이 응원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 문의하기 찾아오시는길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76길 25 꿈희망미래빌딩 4층   전화 : 070-7603-1990~1   팩스 : 02-568-2952    이메일 : welfare@bestian.kr
Copyrightⓒ 2014 베스티안재단. All rights reserved. with 푸른아이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