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따TV, 베스티안재단에 후원금 일천만원 전달 > 진행중인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나눔스토리

진행중인 이야기

HOME > 나눔스토리 > 진행중인 이야기

뽀따TV, 베스티안재단에 후원금 일천만원 전달

페이지 정보

작성자 베스티안재단 작성일19-08-08 19:16 조회104회 댓글0건

본문

 
유튜브 채널 ‘뽀따TV’ 1주년 기념, 베스티안재단에 화상환자를위한 후원금 일천만원 전달
 

88() 유튜브 패션 및 뷰티 채널 뽀따TV’의 크리에이터 김보연(뽀따)씨는 베스티안재단 회의실에서 화상환자들을 위한 후원금 일천만원을 전달했습니다.

 

후원금은 100% 전액 화상환자들을 위한 치료비 지원과 정서 지원을 위한 사업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뽀따TV는 겉으로 보이는 뷰티와 패션뿐만 아니라 내면에서 나오는 뷰티가 중요하다는 마인드와 사명감으로 40-60대 여성들을 위한 다양한 컨텐츠를 구성해서 구독자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크리에이터 김보연(뽀따)씨는 뷰티와 패션 채널을 진행하면서 몸과 마음의 상처로 인해 힘들어하시는 화상환자들을 지원하고 싶은 마음을 품게 됐다. 이번에 뽀따TV 1주년이 되었는데, 1주년의 첫 열매를 베스티안재단에 기부하게 되어 너무 기쁘고, 많은 화상환자들이 힘과 용기를 잃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전했습니다.

 

베스티안재단 사회복지사업본부 설수진 대표는 외모뿐 아니라 내면의 아름다움이 더 큰 뽀따님이 좋은뜻을 갖고 화상환자들을 도와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 기부해주신 후원금으로 화상환자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유튜브 채널 뽀따TV’는 현재 약 14만명의 구독자가 구독하고 있으며, 특히 40-60대 여성들에게 인기있는 채널입니다. 기부해주신 후원금으로 화상환자들의 복지향상에 힘쓰는 베스티안재단이 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 문의하기 찾아오시는길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76길 25 꿈희망미래빌딩 4층   전화 : 070-7603-1990~1   팩스 : 02-568-2952    이메일 : welfare@bestian.kr
Copyrightⓒ 2014 베스티안재단. All rights reserved. with 푸른아이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