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과 꿈 공모사업」 유아 화상예방·인식개선교육 서포터즈 안아주미 1기 최종평가회 > 진행중인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나눔스토리

진행중인 이야기

HOME > 나눔스토리 > 진행중인 이야기

「나눔과 꿈 공모사업」 유아 화상예방·인식개선교육 서포터즈 안아주미 1기 최종평가회

페이지 정보

작성자 베스티안재단 작성일19-08-29 09:57 조회75회 댓글0건

본문

 
 
 
2019년 8월 23일(금), 베스티안재단 회의실에서 베스티안재단 대학생 전문 자원봉사자 안아주미(ANAZUMI) 1기 최종 평가회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평가회는 2019년 「나눔과 꿈 공모사업」 영유아 화상발생률 감소 및 피해 최소화를 위한 통합솔루션(부제: 엄마, 아빠, 선생님이 함께하는 ‘우리아이 안.아.주.기.-안전하게 아프지 않게 지켜주기) 사업으로 대학생 전문 서포터즈 안아주미(ANAZUMI) 1기를 선발해 방학 중 약 50개소 어린이집에 찾아가 영유아를 대상으로 찾아가는 화상예방·인식개선교육을 진행했습니다.
 
베스티안재단 사회복지사업본부 김혜욱 본부장은 “뜨거운 여름을 이기며 포기하지 않고 서포터즈 활동을 너무 잘 수행해주신, 여러분들의 얼굴에서 빛이 납니다. 여러분들이 아이들에게 가르쳤던 내용이 아이들 평생의 삶에서 화상 안전에 대한 보호장치가 될 것입니다. 금번 활동의 성취감 경험을 토대로 삶의 도전이 다가올 때 용기를 가지고 뛰어넘으실 수 있기를 응원합니다.”고 인사말씀을 전했습니다.
 
이날 최종평가회는 안아주미(ANAZUMI) 1기 활동 사진 감상, 감사장 수여식, 우수 팀 시상을 진행하였고, 마지막으로 활동 소감을 들으며 서로 격려하고 평가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활동에 참여한 안아주미(ANAZUMI) 1기 양OO 서포터즈는 “처음에 잘 할 수 있을까 많이 고민 했는데, 파트너와 함께해서 큰 힘이 되었고, 재단 관계자분들이 세심하게 챙겨주셔서 너무 감동을 많이 받았습니다. 이런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조OO 서포터즈는 “이런 기회를 통해서 작게나마 어린이 화상예방교육을 실천하여 아이들 화상 발생률을 낮추는 활동에 기여할 수 있어서 의의가 있었던 활동이었던 것 같습니다.” 라고 활동 소감을 나누어 주었습니다.
 
방학 기간 동안 개인의 시간 기꺼이 투자해 열심히 활동한 안아주미(ANAZUMI) 1기 참여자들의 수고에 감사하며 베스티안재단이 계속 응원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 문의하기 찾아오시는길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76길 25 꿈희망미래빌딩 4층   전화 : 070-7603-1990~1   팩스 : 02-568-2952    이메일 : welfare@bestian.kr
Copyrightⓒ 2014 베스티안재단. All rights reserved. with 푸른아이티